✝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!
오늘 계사년 새해가 시작되었습니다.
지난 한 해를 돌아보고 많은 후회와 반성 또한 은총 속에 이루어진 모든 일에 감사드립니다.
새로 맞은 올해에는 이렇게 아름다운 삶을 살아보고 싶어 기도드립니다.
올 해에는 가족에게 깊은 관심과 무한한 사랑을 가지고 살아가고 그들을 위한 일이 세상의 어떤 일보다 우선으로 행하는 삶을 살아가겠습니다.
아내에게는 항상 위하는 마음으로 사랑을 나누고 믿음 속에 진정한 동반자로 새롭게 자리매김하겠습니다. 늘 “고맙다”, “사랑한다”는 말로 마음을 표현하며 살겠습니다.
자녀들에게는 애비로서의 위엄을 갖고 생을 살아가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사랑으로 보듬어 주겠습니다. 세상살이에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는 능력을 키워주고 바람을 막아주는 울타리가 되 주겠습니다.
나 자신을 위해서는 건강을 지키기 위한 노력을 할 것이며 나 자신을 엄격하게 다루어 지금을 가장 소중히 하는 습관을 만들어 가겠습니다. 수시로 시간의 소중함을 잊지 않고 하고있는 일에 충실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. 작은 안온함에 빠져 큰 것을 잃는 일이 없도록 하고 늘 깨어서 생각하고 기도하겠습니다.
늘 일을 시작하기 전에 기도하고 마치고나면 감사의 기도를 바치며 이웃을 위한 봉사에 적극적인 성숙한 신앙인의 삶을 살아가겠습니다.
주님! 제가 드리는 이 기도가 지켜질 수 있도록 늘 기억하게 해주십시오. 아멘!
2012년 1월 1일 2시20분
| 2013-01-01 |






